260623 코스피 역대 하락률 5위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본문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5개
/ 1페이지
의미없는주말님의 댓글
- 의미없는주말
- 작성일
주식이라는 게 누구든 언젠간 익절 하려는 시점이 있을텐데 익절 하려는 사람이 평소보다 조금 많았고 그 기세에 더해서 안 팔려고 했던 사람도 다 팔아버린거 아님? 이 정도 올랐으면 다들 배부른 상태이긴 하잖음?
래트로폴리스님의 댓글
- 래트로폴리스
- 작성일
그냥 올랐으니까 그냥 떨어지기도 하는거지 뭘지금 삼성 하이닉스 주식이 정상일까그냥 부동산 재테크는 시드없어서 못 하는 서민들이 제발 너까지 죽으면 안 돼 하면서 기관 외인 다 팔아치우는거말아올려서 그런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