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휴가 온 개붕이 태풍 좆됐다..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23_215633_afc4c7c00626.jpg

토요일까지 인데

금요일 날 태풍 오네 ㅋㅋㅋㅋㅋ

목요일 셀프 스노클링 갈라했는데 무서워서 못가겠음

태풍 ㅅㅂ...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4개 / 1페이지

당면순대님의 댓글

  • 당면순대
  • 작성일
오키나와 소바와 라후테 먹어라맛 없지만 오키나와 간 경험으로 먹어라

김채원님의 댓글

  • 김채원
  • 작성일
오키나와 소바는 먹었고라후테는 아직 안먹었는데 별로 도전 안해보고 싶네일본 반년 살기도 했고여행도 10번 넘게 왔는데오키나와 음식 존나 맛 없네 ㅋㅋㅋㅋㅋ

당면순대님의 댓글

  • 당면순대
  • 작성일
오키나와는 미국 마을해서 스테이크가 맛있음그리고 흑설탕이랑 친스코 맛있고자색고구마 관련된 과자는 다 별로고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 있는데 그냥 아이스크림이고...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