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아픈데 운동 잘 아는 개붕이 있냐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22_202643_a24ece6f621c.jpg

허리아파서 뒤질거 같아서

요가 매트 위에서 뒹굴다가 발견한 좀 괜찬아지는 동작인데

지금 상태가 허릴 앞으로 숙이면 엉덩이 위에 허리가 아픔

근데 위에 동작처럼 플랭크 자세에서 고양이 자세 하는거 처럼 엉덩이 들면서 어깨 내려오게 쭉 땡기면

허리 앞으로 숙일때랑 느낌은 비슷한데 아프진 않고 딴딴하게 쭉 펴지는 느낌나면서 한동안 허리 좀 괜찬아지는데 이거 해도 되는 동작임?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20개 / 4페이지

아니이개외안되님의 댓글

  • 아니이개외안되
  • 작성일
허리 뻐근하고 저리는거 디스크가 신경 누르는거니까 앞이든 뒤든 디스크 수축될때까지 자극이 안가는 자세 취해주고 쉬면 됨철봉 매달리기나 거꾸리 같은거 하면 좋음병원 가봤자 물리치료 좆도 도움안되는거 시키고 근육이완제 처방해주고 끝임

기아짱짱맨님의 댓글

  • 기아짱짱맨
  • 작성일
디스크 파열 수준은 확인해야함통증이 3주를 넘기면 병원가는게 맞다고 생각함니 말대로 해주는거 ㅈ도 없긴한데
공지
먹싸출두 이벤트
새 글
새 댓글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