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中, 9년 만에 슈퍼컴퓨터 1위 탈환…GPU 없이 美 제쳤다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24_192447_b8b6bd2c6fec.png

20260624_192447_b09754dfe8bd.png

20260624_192447_86580fab8b95.png

20260624_192447_6b92a586ffff.png

20260624_192447_f2da44e361ef.png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584/0000038203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3개 / 1페이지

ye님의 댓글

  • ye
  • 작성일
만들기야 하겠지 효율이 문제지

달달구리님의 댓글

  • 달달구리
  • 작성일
이러니 저러니 해도 20위가 말 얹기도 뭐하네

태평양돌고래님의 댓글

  • 태평양돌고래
  • 작성일
깠는데 gpu 나오는 거 아니냐?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