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대기업 성과급잔치 제동…이사회·주총결의 의무화 검토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본문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12개
/ 2페이지
에리스님의 댓글
- 에리스
- 작성일
지금까지 임원 성과금은 그렇게 잘만 해왔으니까그래서 지금까지 노조가 물고 늘어진게 니네는 스스로 성과금 잔치 했으면서 우리한테는 왜 그럼? 이랬잖아지금까지 가만히 있다가 노동자가 돈 받는다니까 주주의 권리에 눈뜬게 웃긴거지
포모사넘버원님의 댓글
- 포모사넘버원
- 작성일
우리회사는 이익은 전부 지주로몰아서 충당금쌓고해서 성과 가뜩이나 안주는데 또 처막으려고하네 씨발 진짜ㅋㅋㅋㅋ 인당 생산성이 영업 이익으로치면 지금 8억정되되는데도 돈을 못받아? 우리도 사이클 산업인데 전문직만 꿀빨다가 왜우린안된다는거야. 씨벌 은행 증권 자산운용 전부 성과타갈때 악마화하더니 그래 다 악마화해라 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