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하이닉스, 美 증시 티커 'SKHY' 확정했다 ?? ✅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24_183924_42e7906210e2.png

20260624_183924_ffdb726a533f.png

20260624_183924_d53245cc8e96.png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1/0001037403

???: SK짱~?

???: 하이~! ?‍♂️

참고: ? 속보] 코스피 3%대 반등 성공하며 8400선 마감…코스닥은 2% 오른 909.31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15개 / 3페이지

nesy님의 댓글

  • nesy
  • 작성일
SK그룹 전체의 브랜딩 효과를 노린 것일지도..ㅎㅎ

임대사업자님의 댓글

  • 임대사업자
  • 작성일
나스닥100에 입성가능?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