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새로운 개병신법안 결국확정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24_165414_9abb4a2529f9.jpg

핸드폰개통시 안면인식 의무화

통신사한테 니들얼굴보내야댐 ㅋㅋ

개인정보법위반이라고 ㅈㄹ했지만 7월부터 의무화

근데 "한국인만" 의무화 "외국인"은 아직ㅋㅋ

진짜 ai검열법까지 대단한나라가되었네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8개 / 2페이지

jaspr님의 댓글

  • jaspr
  • 작성일
안면인식이 뭘 하란건지 모르겠는데. 폰개통할때 민증복사해가는거랑 다름?

ㅇㅇㄱㄱ님의 댓글

  • ㅇㅇㄱㄱ
  • 작성일
기존 인증방식을 보완을 해야지 니미. 안그래도 허벌인 개인정보 쌍판까지 털리게 생겼네
공지
먹싸출두 이벤트
새 글
새 댓글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