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휴가 온 개붕이 태풍 좆됐다..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본문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4개
/ 1페이지
김채원님의 댓글
- 김채원
- 작성일
오키나와 소바는 먹었고라후테는 아직 안먹었는데 별로 도전 안해보고 싶네일본 반년 살기도 했고여행도 10번 넘게 왔는데오키나와 음식 존나 맛 없네 ㅋㅋㅋㅋㅋ
당면순대님의 댓글
- 당면순대
- 작성일
오키나와는 미국 마을해서 스테이크가 맛있음그리고 흑설탕이랑 친스코 맛있고자색고구마 관련된 과자는 다 별로고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 있는데 그냥 아이스크림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