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3 코스피 역대 하락률 5위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23_191005_98a72dfdb1e9.png

'사건'이라 할 만한 건 없는데 이렇게 지수가 10% 빠지는게 말이 되냐고~~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5개 / 1페이지

인간지표님의 댓글

  • 인간지표
  • 작성일
ㅋㅋㅋㅋㅋ 시발 배경에 "그냥"이 존나 폭력적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뜌땨이뜌뜌땨님의 댓글

  • 뜌땨이뜌뜌땨
  • 작성일
이게 주식이다

의미없는주말님의 댓글

  • 의미없는주말
  • 작성일
주식이라는 게 누구든 언젠간 익절 하려는 시점이 있을텐데 익절 하려는 사람이 평소보다 조금 많았고 그 기세에 더해서 안 팔려고 했던 사람도 다 팔아버린거 아님? 이 정도 올랐으면 다들 배부른 상태이긴 하잖음?

래트로폴리스님의 댓글

  • 래트로폴리스
  • 작성일
그냥 올랐으니까 그냥 떨어지기도 하는거지 뭘지금 삼성 하이닉스 주식이 정상일까그냥 부동산 재테크는 시드없어서 못 하는 서민들이 제발 너까지 죽으면 안 돼 하면서 기관 외인 다 팔아치우는거말아올려서 그런거지

곧휴가철이다님의 댓글

  • 곧휴가철이다
  • 작성일
내일 어차피 똑같이 처 오름
공지
먹싸출두 이벤트
새 글
새 댓글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