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호날두 이새끼를 좋아하는 논리적 이유.EU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23_151424_7b26bcdbf56b.jpg




20260623_151424_823270a36940.jpg

20260623_151424_2506ff0b1b17.jpg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4개 / 1페이지

군터오딤님의 댓글

  • 군터오딤
  • 작성일
일론머스크 같은 느낌인가?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호날두는 애새끼 오브 애새끼 마인드긴 하지.. 일론은 어린아이 낭만이 있는 애고 ㅋㅋㅋ

테란님의 댓글

  • 테란
  • 작성일
ㅋㅋㅋ 성격이 좀 애새끼가 돼서 그렇지 선수로 치면 손에 꼽을 선수긴해

닉바꿈님의 댓글

  • 닉바꿈
  • 작성일
발롱 4:1에서 5:5까지 따라간것만 해도 대단한거임 ㅋㅋㅋ메시는 가면갈수록 더 고평가될텐데 그에 따라 메시 라이벌로서 호날두도 더 고평가 받을 거 같음메시가 goat고 그 다음이 펠마라 하던데 나는 메시 바로다음이 호날두라 생각해

쌀숭이버섯님의 댓글

  • 쌀숭이버섯
  • 작성일
올메이트를 쫒는 엔두버 ㄷㄷ
공지
먹싸출두 이벤트
새 글
새 댓글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