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호날두 이새끼를 좋아하는 논리적 이유.EU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본문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4개
/ 1페이지
닉바꿈님의 댓글
- 닉바꿈
- 작성일
발롱 4:1에서 5:5까지 따라간것만 해도 대단한거임 ㅋㅋㅋ메시는 가면갈수록 더 고평가될텐데 그에 따라 메시 라이벌로서 호날두도 더 고평가 받을 거 같음메시가 goat고 그 다음이 펠마라 하던데 나는 메시 바로다음이 호날두라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