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살에 1억 모아서 생활의달인 나왔던 여자분 근황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본문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6개
/ 1페이지
ltllttlt님의 댓글
- ltllttlt
- 작성일
경험상 저렇게 성실하게 하는분들은 저방법으로 모으는게 좋아보이더라...주식으로 벌기만하는건 n년은 경험쌓이고나면 적어도 벌기만하면서 할수있는데 초심자일땐 벌다가 언젠가는 뚜까맞고 손실보는데 그러면 성실하게 일해서 돈모은사람들은 멘탈이 못버티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