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이익 사회와 공유해야 한다며?" 작성자 정보 USDT티비 작성 작성일 2026.06.23 14:38 컨텐츠 정보 161 조회 4 댓글 목록 답변 본문 사라고 할인해주는데 왜 주가 떨어진다고 난리들이야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이전 국장 멸망중 작성일 2026.06.23 14:38 다음 13만명이 투표한 삼각김밥 논란..jpg 작성일 2026.06.23 14:13 댓글 4개 / 1페이지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비추천순 짱구조아님의 댓글 짱구조아 작성일 14:40 난 이미 샀다고!! 손해를 공유하지말라고!! 답글 추천0비추천0 난 이미 샀다고!! 손해를 공유하지말라고!! 일본시골왜노자님의 댓글 일본시골왜노자 작성일 14:44 닉스 더 떨어지면 손해인데...안되.... 답글 추천0비추천0 닉스 더 떨어지면 손해인데...안되.... spio님의 댓글 spio 작성일 14:50 손실도 공유 해야 답글 추천0비추천0 손실도 공유 해야 빛천님의 댓글 빛천 작성일 14:54 개잡주네 답글 추천0비추천0 개잡주네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Select File Upload File 목록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