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인이 우-러 전장에서 부르는 노래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https://www.youtube.com/watch?v=79sXfQsFdyM

이 남자가 부르는 노래 "내가 바흐무트(Bahmut)에 있다고 엄마에게 말하지마"

https://www.youtube.com/watch?v=KxxNLj79tDc&t=23s

"내가 아프가니스탄에 내가 있다오 엄마에게 말하지마"

https://www.youtube.com/watch?v=sSHQ9sFP6T8&t=61s

"내가 체첸에 있다고 엄마한테 말하지 마"

3대에 걸친 "죽겠다" 식 군가임

20260623_082130_e37664267ad7.png

전쟁좀 끝내라 이 씨발 푸틴새끼야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1개 / 1페이지

팬티속포병여단님의 댓글

  • 팬티속포병여단
  • 작성일
우크라이나 군가?인 바이락타르도 재밌더라 ㅋㅋ
공지
먹싸출두 이벤트
새 글
새 댓글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