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장전 수영장 9살 11살 형제 참변.jpg

작성자 정보

  • USDT티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22_233840_ae849974ce8a.jpg

아니 개장전인데 어쩌다가 ㅠㅠ




fb_img_01.gif fb_img_02.gif fb_img_03.gif fb_img_04.gif fb_img_05.gif fb_img_06.gif fb_img_07.gif fb_img_08.gif fb_img_09.gif fb_img_10.gif

관련자료

댓글 12개 / 2페이지

所드마스터고길동님의 댓글

  • 所드마스터고길동
  • 작성일
애지중지 다 키워놨는데 형제가 나란히 ㅜ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ss18님의 댓글

  • ss18
  • 작성일
아이고.............. 나도 자식키우는입장에서 진짜 하늘이 무너지겠네......

neonemo님의 댓글

  • neonemo
  • 작성일
왜 다들 개장 전인데 어떻게 들어갔는지만 궁금해하지?그것보다, 발목 정도 수심에서 익사했다는 게 더 이상하지 않나?

두통없는고라파덕님의 댓글

  • 두통없는고라파덕
  • 작성일
저게 기사로는 익사라고뜨는데 다른글에서는 감전이라고 올라오긴했었음

안녕나야잘지내닝님의 댓글

  • 안녕나야잘지내닝
  • 작성일
안전검사안하나
공지
먹싸출두 이벤트
새 글
새 댓글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