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3분기 전기요금 동결…연료비조정단가 ㎾h당 '5원' 유지 작성자 정보 USDT티비 작성 작성일 2026.06.22 08:48 컨텐츠 정보 124 조회 5 댓글 목록 답변 본문 0 추천 0 비추천 관련자료 이전 조용히 대박난 jtbc드라마 작성일 2026.06.22 09:03 다음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감독 연봉 순위 작성일 2026.06.22 08:48 댓글 5개 / 1페이지 과거순 과거순 최신순 추천순 비추천순 핀펫님의 댓글 핀펫 작성일 08:54 좀 올려도 돼... 답글 추천0비추천0 좀 올려도 돼... 아카이브원님의 댓글 아카이브원 작성일 08:56 작년엔가 전기요금 지역별로 발전량에따라 바뀐다더니 지금이 적용된거임? 답글 추천0비추천0 작년엔가 전기요금 지역별로 발전량에따라 바뀐다더니 지금이 적용된거임? 싱하형왔다님의 댓글 싱하형왔다 작성일 09:01 되겠어?? ㅋㅋㅋ시발 서울 님들께서 존나 반대할텐데?? 그거하면 선거에서 개망할걸?? 답글 추천0비추천0 되겠어?? ㅋㅋㅋ시발 서울 님들께서 존나 반대할텐데?? 그거하면 선거에서 개망할걸?? 착한말착한말님의 댓글 착한말착한말 작성일 09:05 한전 재정 괜찮은거냐 답글 추천0비추천0 한전 재정 괜찮은거냐 끼니는홍차세잔님의 댓글 끼니는홍차세잔 작성일 09:10 전기세로 내냐 세금으로 내냐 차이겠는데 이 정도면 답글 추천0비추천0 전기세로 내냐 세금으로 내냐 차이겠는데 이 정도면 1(current) 새로운 댓글 확인 Select File Upload File 목록 답변
아카이브원님의 댓글 아카이브원 작성일 08:56 작년엔가 전기요금 지역별로 발전량에따라 바뀐다더니 지금이 적용된거임? 답글 추천0비추천0 작년엔가 전기요금 지역별로 발전량에따라 바뀐다더니 지금이 적용된거임?
싱하형왔다님의 댓글 싱하형왔다 작성일 09:01 되겠어?? ㅋㅋㅋ시발 서울 님들께서 존나 반대할텐데?? 그거하면 선거에서 개망할걸?? 답글 추천0비추천0 되겠어?? ㅋㅋㅋ시발 서울 님들께서 존나 반대할텐데?? 그거하면 선거에서 개망할걸??